리뷰 에이스

언일전자 고데기 글램팜 플랫형 중 GP201 사용 후기

 

언일전자 고데기 글램팜 플랫형 중 GP201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이 제품을 사용 해본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언일전자 고데기 글램팜 플랫형 중 GP201 첫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정말 값어치를 하는 제품이네요. 제가 심한 곱슬머리라 보통 3~4개월에 한번씩은 미용실 가서 매직을 합니다. 매직을 한지 3개월이 지났는데 최근에 미용실에서 컷트를 하고나서 고데기로 잠깐 펴주니 엄청 찰랑거리고 너무 자연스럽고 예쁘게 펴지는 거에요. 그래서 그 제품을 찾아봤더니 바로 이 제품이더라구요. 글램팜 이라는 브랜드는 사실 처음 알게되었는데 검색을 해보니 아주 유명한 제품이더라구요.

 

가격이 다른 제품들 보다는 확실히 좀 부담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글램팜 고데기로 머리가 펴지는 경험을 해보니 이건 꼭 구매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배송도 아주 빨리 도착해서 바로 사용해 볼 수 있었습니다. 아직은 제가 손에 익숙치 않아서 조금 어색하지만 차츰 나아질 것 같아요.

 

 

그래도 잘 사용하면 굳이 매직펌을 안해도 될것 같습니다. 온도도 금방 올라오네요. 미리 켜둘 필요도 없어요. 한 10초면 설정 온도에 도달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익숙해지면 아주 편하고 빠르게 머릿결을 펴줄수 있을것 같아요. 오래동안 잘 쓸것 같아요.

 

언일전자 고데기 글램팜 플랫형 중 GP201 두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비교적 저렴한 다른 고데기랑 고민 엄청 하다가 이왕 살거 비싸고 좋은거? 사자 하고 구매하게 되었는데 좋긴 좋은데 크~게 다른점이나 엄청 좋은지는 모르겠어요. 제 머릿결이 안좋아서 그런건지 좀 빡빡하기도하고.. 근데 잘 되긴 하는 것 같아요.

 

크기도 적당하고 너비도 적당한 것 같고 선 길이도 길어서 좋은 것 같네요 캡도 좋구 전체적으로는 만족스러워요~ 아 그리고 열이 진짜 바로 올라서 신기하네요! 식는데는 오래 걸리는데 캡을 끼워놓아도 되는지 모르겠어요. 암튼 잘 쓰겠습니다

 

언일전자 고데기 글램팜 플랫형 중 GP201 세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온도 조절 빠른건 좋아요. 세밀하게 조절해서 사용할수 있다는게 장점이구요. 심한 손상모라서 150도 이하 온도로만 사용하는 저한테는 딱 좋습니다. 단점은 제품 바디 자체에 기스가 잘 난다는 점 그리고 열판이 너무 작아서 저처럼 곱슬에 숱많고 모발이 두껍고 손상이 심한 사람한테는 좀 아쉬워요 그냥 앞머리 생각안하고 큰걸로 살껄 그랬나하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그냥저냥 사용하고는 있어요. 다른 사이즈도 갖고싶지만 너무 비싸서 더 사는건 글쎄요입니다. 첨에 받았을때 후기는 안남겼었는데 20만원이 넘는 가격임에도 박스도 찌그러져서 오고 기기에 잔기스가 좀 있어서 가격만큼 고급지단 느낌은 못받았어

 

언일전자 고데기 글램팜 플랫형 중 GP201 네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저는 제 머리도 제 머리지만 어머니가 암환자라..머리에 너무나 예민하셔셔..머리에 어떤것도 할수없이 쉴새없이 빠지기만 햐셔셔 거울보기도 싫어하실정도로 모자만 쓰고 다니셨어요. 가끔 중요한날 있을때만..롤로 말아드리곤 하는데.이 지나면 고정도 안되고 더군다나 머리에 뭘 바를수도 없는 노릇이라.항상 모자만 눌러쓰시고 나가셨어요...패션의 완성은 옷과 얼굴이 아닌 헤어라는걸 글램팜 쓰면서 느끼고 있습니다!!!

 

옷은 아무거나 걸쳐도..얼굴은 메이크업만 잘해도. 하지만 헤어는 제머리같은 경우도 비오는날은 습도가 높은날은 머리가 가라앉거나 축쳐지기 일쑤라 저또한 늘 스트스였거든요. 몇년전부터 눈여겨본 글램팜이었는데.사실상 ㅠ 쓰고있는 고데기들도 있고..집안의 가장이다보니고데기하나에 가격에 손떨려서 계속 미루다가 7월7일 이벤트까지 걸려있어서 질러버렸어요 ㅠ비록 이벤트는 떨어졌지만 ! 아쉽네용 흑흑...그래서 몇년만에 결심하고 산만큼 다른고데기는 정리를 했고.그동안왜 이걸 미뤘었는지 지금에서도 후회가 되더라구요!

 

 

정말 똥손인 저는 맨날 머리를 묶고 다니고 어머니는 모자만 쓰고다니셔셔 머리가 이렇게 중요한지 몰랐어요!글램팜 쓰면서 신세계를 접하는 모녀가 놀라울뿐이랍니다! 똥손인 제가 5분만에 어머니 머리를 저렇게 만들어 드렸어요 너무 과하지도 않고...너무 펴지지도 않는 살짝 웨이브인데 너무너무 맘에들어하세요...ㅠ 물론 고데기 가격은 놀라실까봐 말씀 못드리고 선물로 받았다고 선의의 거짓말 했네요..

 

어머니가 너무 좋아하셔요!환자같지 않은 모습에 더 좋아하시고..다음주 모임에 한번 해달라고 하시네요 모자벗고 가신다고!너무너무 기분좋아서 저도 요즘 대세 여신머리로 앞머리랑 살짝 150도 정도놓고 마구마구 그냥 회전으로 돌아가는데로 맡겼는데 너무나 잘나와요 다들 머리 어디서 어떻게 했냐고 이미지 달라보인다고 하네요 ㅠ 글램팜 감사해요!

 

언일전자 고데기 글램팜 플랫형 중 GP201 다섯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먼저 제품 성능이 탁월, 우수합니다.핵 반함 ㅠㅠ기본세팅 150도 예열이 7초 8초만에 오케이네요. 고데기를 집어서 쓸어 내릴때 헤어랑 쫙 붙는 그 그립감이 타사 저가 고데기랑 비교 불가네요 2달반 고민하고 구매한 제품이에요. 신제품 봉고데기랑 같이 구매했고 제품 성능이 좋은만큼 오래 쓰리라 생각하면 투자할 만한 제품이네요. 결제하기까지 30번 고민한듯 해요제품 무게는 적당히 무게감이 있고 집게부분도 견고합니다.

 

 

맞물림이 흐터리지지 않고잘 교합되서 스타일링 할때 집중 할수있고 쓸때 없는 힘을 들일 필요가 없어 빠르게 예쁘게 할수 있을듯 합니다 (타사 제품은 집을때 집게 상하부분이 지그재그 흔들렸어요)그리고 한가지 글램팜에 반한것은...21만원 주고 고데기 사기까지 엄청 고민한터라... 고데기만 믿고 구매했지만 고데기 바디 재질, 꼬리빗, 파우치 겉감이 싸구려가 아니라는 점이에요.

 

꼬리빗도 잘 휘는 그런 재질이 아니고 탄탄하고 집게핀도 쫀쫀합니다. 파우치도 신상에 탄탄한 섬유재질이라 휴대시 간지템이 될것 같아서 맘에 쏙 들구요.

 

실제 제품 구매자들의 사용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