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아키즈 케라틴 전문가용 슬림고데기 AT-05S 사용 후기

 

아키즈 케라틴 전문가용 슬림고데기 AT-05S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이 제품을 사용 해본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아키즈 케라틴 전문가용 슬림고데기 AT-05S 첫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기존에 쓰던 고데기가 있지만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아키즈를 선택~ 리뷰평도 조았구요. 주변에도 물어보니 다들 이거 쓰시고 계시더라구요~믿고 쓰는 아키즈 같았어요, 받자 마자 사용해봤는데 와 신세계 이때까지 쓴 고데기랑은 완전 다르게 부드럽게 머리결이 내려가면서 한번했는데 스퇄이 만들어지는....굳이 여러번 하실필요없을 듯.

 

 

열전도도 전원을 키니 바로 열이 올라오더라구요. 앞으로 애정템이 될듯하네요. 컷트머리에 잦은염색으로 끝이 많이 상했는데 차분한내머리 ㅎㅎ 넘 조아요~~적극추천 고데기입니다. 전원버튼,온도조절,전기선이 360도 돌아가서 편하게 잡고 하실수있어요

 

아키즈 케라틴 전문가용 슬림고데기 AT-05S 두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엄마가 사용하시던 고데기가 수명을 달리해서 구매했어요~국내 제작으로 믿을 수 있는 상품이고 A/S도 편할 것 같아 선택했습니다. 받자마자 전원을 켜고 테스트 해봤는데 우선 열이 아주 빨리 올라요!! 150-180 중간에 다이얼을 맞춰두고 전원을 켰는데 2-3초만에 바로 설정온도에 도달해서 불빛이 흔들리네요. 열판 틸팅기능도 있어서 맘에 들구요 :) 프레스작업도 잘돼서 전반적으로 좋은 제품이네요~제가 글램팜을 10년째 사용중인데 이제품과 가격차이가 딱 3배 나거든요.

 

간단하게 머리스타일링 정도만 하실 분들은 이제품 가성비 좋아요~다만 열판으로 프레스 작업할 때 슬라이딩 되는 느낌이 확실히 글램팜이 부드럽습니다. 제가 특히 머릿결이 많이 상한 상태라서 더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구요 일반 모발에선 큰 차이 없을 것 같네요!

 

아키즈 케라틴 전문가용 슬림고데기 AT-05S 세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저는 원래도 판고데기를 주로 사용하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착오로 볼륨고데기가 웨이브만들기 더 좋을거 같아서 볼륨고데기를 주문했습니다. 볼륨고데기는 머리뽕만들기에 매우 용이하고 c컬과 s컬 만들기에는 매우 편했지만 주로하던 물결웨이브 만들기는 너무 어려웠지요...그래서 결국 다시 판고데기로 주문을 했습니다. 

 

볼륨고데기는 머리가 짧은 엄마가 사용하기로 하시고 저는 결국 판고데기로 돌아가야했는데 가격도 만만치 않은 아키즈를 다시 선택하게 되네요. ㅎㅎ 이유인즉, 한 3일을 사용했던 아키즈 볼륨고데기가 확실히 다른 고데기들보다 빠른 열도달(5~7초면 도달합니다)과 고른 열분포로 인해 머리결이 쉽게 상하지가 않더라구요. 그리고 무게도 엄청 가볍고 그립감도 매우 좋아서 비싸긴했지만 매일 고데기를 사용하는 사람으로써는 만족도가 꽤 높았습니다.

 

 

다만, 슬림 판고데기는 사용해보니 볼륨고데기보다는 좀 더 무겁고 그립감도 살짝 큽니다. 그러나 열판길이가 볼륨고데기보다 길어서 더 빠른 손질이 가능하더라구요. 무게도 볼륨고데기 대비 무거울 뿐이지 꽤 가벼워서 최근 손목터널증후군이 생길락말락하는 저에게는 매우 편하고 좋네요. 휴.. 비록 바보같이 2개나 사게되긴했고 반품이나 교환 귀찮아서 다시 주문하긴해서 후회가 없다면 거짓말이지만 어쨋든 두 상품 다 만족도는 높습니다.

 

아키즈 케라틴 전문가용 슬림고데기 AT-05S 네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진짜..농담아니고 걍 마법지팡이인줄 알았어요,, 무슨 한번 쓰윽 하기만하면 매직처럼 쫘악 펴지고 엘라스틴이 필요가없네요 ㅋㅋ..아키즈 슬림고데기 로 한번만 쓰윽하면 그냥 진심 개털머리도 찰랑하게 만들어줄꺼같아요. 고데기가 너~~~~무 잘먹어요 진짜 윤기가 얼마나 찰랑거리는지 얼마전에 개털이여서 머리짜르고 미용실에서 매직헀는데도 티가 별로안났는데 이고대기로 매직효과를 보네요.

 

 

미용실 갈 필요없을듯 원하는 스타일링으로 항상 자유자제로 변경도 가능하고 진짜 고데기..너무 잘 산듯 안사시는 분들은 백방 후회합니다 ㅠ_ㅠ좋은거는 나만 알고 싶지만 진짜 여러분들 아키즈 고데기 는 혁명입니다.

 

아키즈 케라틴 전문가용 슬림고데기 AT-05S 다섯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곱슬이 심해서 매일 고데기를 하지않으면 안되는 사람입니다. 늘 저렴한 제품을 쓰다가 이번에 결심하고 좋은 고데기를 사보자 하는 마음에 여기 저기 골라보다가 20만원대 제품은 너무 부담스럽고 적당한 값에 상품평이 좋은 아키즈 제품이 눈에 띄더군요.

 

상품을 받자 마자 사용해보았는데 너무 부드럽게 머리카락이 펴져서 깜짝 놀랐습니다. 워낙 심한 악성곱슬이라서 드라마틱하게 생머리가 되지는 않지만 부시시함도 덜 하고 머리카락 걸림없이 사용할 수있어서 아주 만족합니다. 오래 오래 쓰고 싶네요.

 

 

실제 제품 구매자들의 사용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