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캠핑용 블루투스 스피커 JBL Charge4 사용 후기

 

캠핑용 블루투스 스피커 JBL Charge4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이 제품을 사용 해본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캠핑용 블루투스 스피커 JBL Charge4 첫 번째 사용자 후기

두둥~ 기존에 가지고 있던 저렴한 블루투스 스피커랑 음질 비교가 확실하게 되요. 음질에 입체감이 있다고나 할까.. 막귀인데도 그게 느껴집니다. 차안에서도 들어볼 생각인데 얼마나 좋을까요? 애들 떠드는 소리에 귀에서 피날것 같은데 좋아하는 음악 틀어주면 서로 좋을것 같아요. 살까말까 고민 많았는데 진작살껄 그랬어요.

 

인테리어 효과는 사실, 일반 가정집에서는 별로이고 혼자 사는 남자 집에 두면 멋질것같은 아줌마의 로망. 커피 내려서 카페재즈 틀어놓고 분위기 잡아야겠군요.

 

캠핑용 블루투스 스피커 JBL Charge4 두 번째 사용자 후기

휴대용 블루투스 스커를 알아보던중 여러 브랜드를 고민하다 jbl charge4 를 구매핬는데요. 가격대비 음질은 물론 출력이 뛰어나서 캠핑용으로 딱일거 같더라구요. 사실 다양한 제품들중 jbl charge4로 결정하게된 결정적인 요인은 배터리가 7800mAh라서 무려 20시간 이상 재생이 가능해서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가성비 탁월한 jbl chare4 덕분에 제 귀가 호강하겠네요.

 

캠핑용 블루투스 스피커 JBL Charge4 세 번째 사용자 후기

신혼집에 사용할 스피커여서 처음에는 소리보단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알아보았으나.. 언제 재입고가 될 지 모르는 상황이었고 언제까지 도저히 기다릴 수가 없어서 다시 알아보는 차에 차지4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디자인은 제가 원했던 것이라고 말하기 힘들었지만 소리 부분 리뷰들을 보고 최종적으로 차지4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막귀라서 잘모르겠지만 쿵쿵거리는 느낌과 사운드가 핸드폰 스피커로 듣던 거와는 차원이 다르다.. 이정도는 알것같았습니다ㅋㅋ 볼륨2,3으로만 들어도 사운드가 넘 빵빵해서 ㅋㅋ 윗집아랫집 눈치보게 만들어여. 디자인도 저희집과 찰떡인것같아서 결론적으로 대만족입니다..

 

캠핑용 블루투스 스피커 JBL Charge4 네 번째 사용자 후기

볼륨 설정이 크지 않은 상태에서도 소리가 꽤 큽니다.최대 설정은 시도 못하겠네요.^^스피커끼리 연결이 된다고 해서 두 개 구매했습니다.연결 설정도 아주 쉽네요.기본 연결은 별도의 앱 없이도 가능하고 스토어에서 JBL Connect를 다운 받으면좀 더 자세한 설정이 가능합니다.스테레오 기능, 스테레오 좌우 역할 변경집에서 인터넷으로 라디오 듣기 딱 좋군요.외부에서도 좋을 것 같습니다.아쉬운 점은 스피커 자체에 스트렙 같은 것이 없어서 세워 놓거나 눕혀 놓을 수 밖에 없네요.

 

캠핑용 블루투스 스피커 JBL Charge4 다섯 번째 사용자 후기

계속 써오던 블루투스 스피커가 결국 맛이 가서 구입했습니다. 전에 쓰던 스피커는 1년도 전에 8만원 정도 주고 샀었는데, 두 달도 안되어 맛이 갔었습니다.. a/s 받았지만 뭔가 시원치않더니 바로 똑같은 증상 발생. 알고보니 큰 소리로 계속 사용하면 고장날 수 밖에 없는 제품이더라구요. 아니 큰 소리로 사용하려고 산건데!!! 그리고 깨달았습니다. 아.. 역시 돈을 두 배로 주더라도 브랜드를 사야하는구나..

 

 

그래서 큰 맘 먹고 산 JBL charge4 역시 브랜드는 다릅니다. 블루 색상인데 사진보다 실물이 더 예쁘고 전원 키면 나는 부팅 소리부터 전에 쓰던 애랑 확실히 비교가 되네요. 거기다 전에 쓰던 거는 6개월만 무료 a/s라 그 뒤로 수리도 못 받았지만 여기는 1년 무상 수리라니 1년은 안심해도 될 것 같아요. 삼성 공식 파트너에서 구입하니 스티커도 위풍당당하게 붙어있고 좋네요.

 

 

실제 제품 구매자들의 사용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