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공기청정기 추천 삼성 블루스카이 AX60K5580WFD 사용 후기

 

공기청정기 삼성 블루스카이 AX60K5580WFD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이 제품을 사용 해본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공기청정기 삼성 블루스카이 AX60K5580WFD 첫번째 사용자 후기

 

좋은 제품의 제공의 감사드립니다- 제품 제조년월일이 최근입니다- 하자없는 제품으로 좋습니다- 상태도 좋고 배송도 좋고 아주좋습니다. 가장쉽고 빠르게 가성비가 제일좋습니다. 2개월된 아이가있는데마음에서부터 안심이되고 해당 물건은 다른 공기청정기보다 장점들이 훨신 많은제품입니다. 저도 기타 다른 회사의 공기청정기와 비교하고 3달동안 고민고민하다가 결정했는데요. 전혀 후회되지않고아주 좋다고 생각됩니다.

 

 

가격,성능,디자인,필터 사용주기 필터단가, 기능까지 전부 마음에 듭니다~!!참 소음에대한 이야기는 많이들 이야기 하시는데요. 크게 거슬릴정도가 아니라서 소음에 민감하지 않은 분들은 결정하셔도 괜찮을것같습니다. 조그마한 선풍기 약으로 틀은 소리정도 입니다~!! 취침모드는 거의소리거 안들리고요~!! 참고하세요~!!

 

공기청정기 삼성 블루스카이 AX60K5580WFD 두번째 사용자 후기

 

사무실에 두고 잘 쓰고 있습니다. 처음에 작동시키면 항상 숫자가 어느 정도 높게 나왔다가 시간이 흐르면서 낮아지는데, 이게 정말로 미세먼지가 줄어들기 때문인지, 아니면 원래 그런 식으로 '보여지는' 것인지에 대해서는 좀 의심이 가네요. 그리고 작동 원리상 그럴 수 밖에 없겠지만, 가습기 틀어놓고 작동시키면 가습기에서 나온 미세 물방울을 먼지로 인식하기 때문에 숫자가 엄청 높게 나옵니다. 이 점은 사용하는 분들이 주의해야할 것 같습니다. 그거 말고는 소음이나 디자인 다들 괜찮습니다.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습니다.

 

공기청정기 삼성 블루스카이 AX60K5580WFD 세번째 사용자 후기

 

5580모델과 5581모델의 차이점이 미세먼지수치가 위험이 떴을때,삐삐경고음이 나요. 경고음하나차이로 10만원가까이 되는 가격차이가 나네요. 필터세이버없는 모델로 사려다, 필터값도 만만치 않아 구입했는데, 필터오래갔음 좋겠네요. 필터세이버가 전기로 돌아가는거라 전기세가 없는모델보다 많이 먹을줄 알았는데,똑같아서 선택했어요.일단 타사의 모델에 비해 장점은 수치가 숫자로 바로 나타나서 체감할수 있긴한데, 이 기능때문에 가격이 비싸졌네요.

 

 

예약,취침, 바이러스닥터,기본적인 기능이 있구필터사용량이 디스플레이에 나오는데,그닥 믿음이 가질 않아요.필터갈면 여기부분을 새로 셋팅을 하라는데, 타사랑 비슷하게 필터사용기간으로 교체기간을 알려주는듯 해요.히든휠이 있어서 옮겨다니기 좋긴한데,부드럽진 않아요.필터구입할때,인터넷이랑 삼성서비스센터랑 가격이 두배가까이 차이나는데,활성탄 필터에있는 숯양이 관건일듯 하네요.

 

구입하고 사용하면서 생각보다 집안공기가 양호해서 안심이 되었구요.밥할때 고기를 구울때 미칠듯이 올라가네요.이럴때는 필터수명떨어진다고 사용하지 말라지만요.울집 공기가 맑아지길 기대하고 믿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공기청정기 삼성 블루스카이 AX60K5580WFD 네번째 사용자 후기

 

아이들이 알레르기 비염이 심해서 타사 제품 렌탈을할까 고민하다 가격을 비교해 보니 구매하는게 이득인것 같아 구매했네요. 일단 외관은 이쁘고 하루 종일 틀어보니 탈취 효과도 좋은것 같네요. 미세먼지 수치는 몸으로 확 느끼는게 아니기 때문에 당분간 계속 사용해보면 좋아지는 점이 있을것으로 믿어 봅니다. 아쉬운 점은 에너지 등급이2등급 이라 전기 요금이 살짝 걱정이되네요. 제품 상단에 손잡이가 있었으면 이동시 더 편리할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겨울이라 환기도 힘든데 청정기 덕좀 보고 싶네요.

 

공기청정기 삼성 블루스카이 AX60K5580WFD 다섯번째 사용자 후기

 

상품은 확실히 맘에 드는데요.틀기 전과의 별 차이는 사실 모르겠어요. 그래도 볶음밥 한번 요리하니 엄청 수치 올라가는거 보고 아후 가스불 키기도 부담되더라고요. 그동안 엄청 안좋은 공기 들여마셨구나 싶어서 ㅠㅠ속상 이빠이. 설치기사분 설치 안해주려는거 글보고 설치해달라고 얘기를 하니 포장 뜯고 설치해주셨어요. 원래 설치해주는거냐고 물어보니 설치해줘야 된다더라구요. 설치해주는게 원칙이면 고객이 요청하지 않아도 설치해주는게 맞다고 봅니다.

 

 

참고로 오존은 우리가 지금 숨쉬는 곳에도 있어요.단 , 공기청정기를 틀면 좀 더 발생하는거로 알고 있긴한데 이 제품도 그런가봅니다. 오존 발생이 극소수 미량인거 같은데 우리몸에 얼만큼 영향이 있을지는 알길은 없네요. 수치를 어디 재볼 수도 없고 알 수가 없어서 찝찝한건 사실이긴하네요.

 

실제 제품 구매자들의 사용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