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공기정화기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TP-04) 사용 후기

 

공기정화기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TP-04)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공기정화기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TP-04) 첫번째 사용자 후기

기존에 퓨어쿨을 쓰다가 추가로 구입했어요. 아이들방에 쓸거라 강한 바람은 필요없고 좁은 공간에 공기청정기랑 선풍기로 둘다 사용할 수 있으니 자리를 차지하지 않아 좋더라구요. 아이언블루가 색감이 쨍해서 맘에 들구요. 화면표시창이 생겨서 정보메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것도 좋아요.

 

 

회전 반경이나 바람의 방향을 설정할 수 있는 것도 편의성을 높인 것 같고, 무엇보다 필터교체방식이 이전보다 더 쉬워진 것 같아 맘에 들어요. 아, 리모컨 자력도 좀 더 세진 것 같네요. 크립토닉 모델 구매랑 고민했는데 가격혜택 때문에 선택했지만 만족하면 잘 쓸 것 같아요.

 

공기정화기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TP-04) 두번째 사용자 후기

초기형 선풍기부터 직전 모델 TP03까지 모두 사용해 본 사용자 후기입니다. 이 제품을 공기청정기라고 판촉을 하지만, 사실상 선풍기입니다. 날개가 없다는 다이슨 선풍기 초기형의 최대 단점은 청소가 사실상 불가능해서 서비스센터를 통한 청소만 가능했습니다. 그러다 필터 부착형 모델이 나왔지만, 사실상 제품 내부로의 먼지를 차단하기 위한 필터 기능정도로 생각하셔야지, 청정기 수준은 무리입니다.

 

그리고 소음에 민감하신 분들께는 비추천입니다. DC 모터쓰는 발뮤다 선풍기 최고레벨이 90초반인데 반하여..더 조용한 환경에서 다이슨의 최고수치는 100중반입니다. 큰 차이가 납니다

 

공기정화기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TP-04) 세번째 사용자 후기

사용설명서보고 필터 넣으면 되고 어렵지 않았어요. 선풍기로 쓸 생각으로 샀는데 공기청정기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바람세기가 약해요. 세기 1-3은 시원하지 않고 5-10은 켜야 시원한 바람이 나와요. 대신 세기가 높아지면 소리가 큽니다. 바람이 가운데으로 오는 게 아니고 좌우로 퍼집니다 그래서 덜 시원하다고 느끼는 것 같습니다

 

역방향으로 바람순환 되는 기능은 좋습니다. 여러 각도로 돌아가는 것도 좋아요. 타이머 기능도 괜찮습니다. 이건 선풍기처럼 시원한 느낌은 덜한대 선풍기 바람 직접 쐬는 걸 싫어하는 저에겐 딱 좋습니다. 회전으로 두고 공기 정화시키면서 공기청정기 효과도 볼 수 있어서 사계절 내내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러 모로 괜찮은데 다만 이동하는게 불편합니다.

 

 

위에 들지 말라고 하니.. 아랫쪽을 매번 잡고 옮겨야 하는게 불편합니다... 무겁진 않지만 옮기기 어렵네요. 바퀴달린선반을 사서 올려둬야 하나... 고민되네요. 공기청정기와 선풍기 효과 두가지 다 하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공기정화기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TP-04) 네번째 사용자 후기

다이슨으로 하기 정말 잘한것 같아요! 디자인이 너무 심플해서 진짜 좋은걸까? 반신반의 했었는데요! 처음 거실에서 작동했을때 자꾸 수치가 안좋은거예요. 밖에 미세먼지도 없는 날인데도.. 그래서 고양이 때문인가?? 생각도 하고.. 왜이러지 고장인가 하고 생각하다가 다른방에 문닫고 작동하니 금새 공기 정화가 되더라고요~ 그런데 유독 거실만 좋음으로 안되서 속상했는데 알고보니!!!! 가습기가 원인이었더라고요.

 

가습기를 나름 멀리 ? 틀어놓고 있었는데 공기중 물분자를 미세먼지로 오인해서 그럴수 있다고 어떤분이 남긴 지식인을 보고 가습기를 틀지 않으니 수치가 좋음으로 되더라고요. 제가 놀란건 가습기 수증기가 방향이 자꾸 다이슨 쪽으로 가더라고요. 그만큼 다이슨이 멀리까지 빨아들이는 힘이 강하다는걸 두눈으로 목격하니!! 너무 신뢰가 가고 눈에 보이지 않는 물분자까지 탐색할만큼 예민하다는게 정말 신뢰가 가더라고요.

 

 

저희가 고양이를 키우고 있고 신랑이 비염이 심한데 다이슨 오고나서 부터는 훨씬 쾌적하다고 그러더라고요. 신랑도 너무 만족스러워하고 저도 너무 만족스러워서 잘 구매 한것 같아요. 그리고 가격은 다른곳보다 비쌌지만 공식 인증 샵에서 구매해서 안심도 되었어요. 무엇보다 인테리어에 너무 예쁘고 심플해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제가 다이슨 스타일러를 쓰고 마음에 들어서 공기청정기까지 구매한건데 심플한건 진짜 다이슨이 최고같아요. 여름엔 선풍기도 되니 좋을것 같아요! 옮기는것도 가벼워서 거실에서 쓰다가 안마방 옮겨놓고 쓰기도 해요. 정말 마음에 들어요.

 

공기정화기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TP-04) 다섯번째 사용자 후기

일단 굉장히 예뻐요. 퓨리 케어도 사용하고 있지만 디자인 면에서나 이쁜 걸로는 다이슨 따라오지 못해요 ㅎㅎ 공간을 크게 차지하지도 않고 공기 청정 기능도 좋고, 선풍기로도 딱이에요 단계가 높을수록 소음이 조금은 있지만 그래도 어린 자녀가 있는 집이라면 정말 꼭 추천해 주고 싶어요! 안전하니깐요.

 

저는 주로 안방에서 사용 중인데 이쁜 게 과연 얼마나 똑똑할까 했는데 오토로 해놓으면 알아서 정말 똑똑하게 잘 돌아가요 이쁜게 똑똑하기까지 하니 더 예뻐 보입니다. 다이슨 들어온 뒤로는 잘 때 방에서 에어컨 안 틀고 잡니다. 안 틀어도 다이슨만으로도 충분해요 방에 선풍기에 공기청정기까지 두면 미관상 지저분해 보일 수 있지만 하나로 통일되어 디자인까지 예쁜 다이슨입니다 또한 날개가 없으니 청소하기도 관리하기도 너무너무 편해요.

 

스마트하게 어플로 공기 상태 체크와 바람세기 방향 선택까지 가능해요 비싼 거 같지만 비싸지 않은 스마트한 다이슨 이예요. 공기청정기에 선풍기까지 쓸 수 있으니 저는 추천입니다! 인테리어 신경쓰는 분이라면 무조건 추천이예요.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