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QCY T1C 사용 후기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QCY T1C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QCY T1C 첫번째 사용자 후기

여러 제품들이 많던데 가싱비가 좋다는 평이 많아서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결과는 만족스럽네요. 음량은 최대 15이면 11~12정도로 해야 어느 정도 외부 음이 들리지 않더라고요.(출력은 LG 톤플러스와 비슷한 듯합니다.) 음질은 가격대를 생각한다면 뭐 준수한 편이라고 봅니다. 못 들을 정도는 아니고 번들과 비슷하거나 그 이상이라고 느껴집니다.

 

페어링 역시 어렵지 않게 되었고요. 아무 소리가 안 날 때 화이트노이즈도 거의 없는 듯합니다.(아주 민감하면 들릴까요?) 저도 차에서 잡소리 나는 것에 아주 민감한 편이라 저런 소리는 잘 듣는 편인데 들리지 않았습니다. 동영상 시청할 때도 싱크도 잘 맞고요. 통화용으로는 좀 부족한 감이 있네요. 저는 잘 들리는데 실외에서는 상대편이 잘 들린다는데 화장실이나 공장 내 같은 공간에서는 소리가 울리거나 작게 들린다고 하네요.

 

 

그래도 이 가격대에 이 정도 성능이라면 가성비 좋다고 생각이 됩니다. 고장이 없이 2년 정도만 쓴다면 본전은 뽑고도 남는 거겠죠. 유효 거리는 뻥 뚫린 공간이라면 10m 이상도 끊김이 없이 잘 되네요. 그리고 안드 파이인데 이어폰 배터리 상태가 아이콘 모양으로 표시가 되네요.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QCY T1C 두번째 사용자 후기

기존에 슈피x 무선 블루투스 제품 사용중이었는데 선이 있어서 가끔 불편했는데 시간이 지나니 피복이 벗겨져서 결국 기능상실 새롭게 구매하기 위해 검색 했더니 딱 하니 이제품이 나오길래 구매했습니다.슈피x 제품보다 두배이상 저렴하고 기능도 더 있고 선이 없는 장점이 최고 입니다. 노래듣기시 음질은 막귀인 저에게는 이상하다고 느끼지 못했고 통화 연결 통화 역시 만족 했습니다.

 

매일 러닝하는 저에게 선이 없어져서 가장 좋았고 전력 질주로 뛰어도 귀에서 빠지지 않더라구요본인에게 맞는 사이즈로 귀에 착용해 보세요 전 가장 작은 홀로 했더니 딱 맞았습니다.귀에서 빠지지 않고 불편한지 않습니다. 격한운동을 해도 될거같습니다.이게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a/s도 일정기간 해주니 믿고 사용 가능하네요.

 

 

충전시 빨간 불빛으로 충전중임을 알려주고 완충시 꺼짐 확인 가능해서 좋았고 충전독도 녹색불로 확인가능합니다.시중에 수많은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이 있습니다.저 역시 많은 제품을 사용했지만 가성비로는 이 제품이 최고인거 같습니다.강추합니다.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QCY T1C 세번째 사용자 후기

일단 다른 무선이어폰에 비해서 가격이 정말 착합니다. 아무래도 이어폰은 늘 휴대하고 다니는거라 분실하거나 고장나는 경우가 있어서 아주 비싼 제품을 사기가 부담스러운데 가격적인 면에서 정말 만족합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심플하구요 가장 걱정했었던 음질도 생각보다 더 만족했습니다.

 

싸구려 음질이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고성능 유선이어폰으로 듣던 거랑 큰 차이는 없네요. 가끔 연결때문에 음이 튀길때가 있지만 아주 가끔이라 이 정도 가성비면 충분히 참을 수 있는 정도구요. 가성비 무선이어폰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QCY T1C 네번째 사용자 후기

왠만하면 이런말 안하는데 진짜 강추합니다. 이제껏 구매한 이어폰 중 제일 맘에 드는게 쿼드비트3AKG였는데 각각 특색은 있지만 이 이어폰 음색도 끝짱입니다. 양쪽의 동기화 및 페어링은 상품안내페이지에 설명대로 하면 문제가 없더군요. 갤노트8하고 노트북 블투로도 문제없이 인식됩니다. 다만 무선이다보니 내장배터리를 써서 이어폰단독 사용가능시간은 4시간으로 되어 있더군요.

 

T2제품과의 차이는 충전독의 기구물과 충전독 배터리 용량 인거 같고 이어폰 자체는 T1과 동일한거 같네요. 또한 이어팁은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팁이라 다른 이어팁과도 호환이 가능합니다만.. 충전독 안의 이어팁이 들어갈 공간이 생각보다 작게 되어 있어서 들어갈 크기의 팁을 잘 선택해서 쓰셔야 될꺼 같습니다. LG 쿼드비트를 사면 함께 제공되는 큰팁은 충전독에 안들어가더군요.

 

 

바꾸려고 했던 이유는 귀구멍 사이즈와 다른 팁을 낄 경우 이동시 빠지는 문제 때문이었는데 기본제공되는 팁은 잘 맞는지 꼭 맞더군요. 이런 사소한 문제만 없다면 제품품질은 감히 최고다라고까지도 말할수 있겠네요. 보통 소니코덱을 안 쓰는 경우 16비트 48K까지가 지원한계로 알고 있는데 음색은 분명 그 수준을 휠씬 뛰어넘습니다.

 

하긴 집에 있는 고급블투스피커의 음질은 16비트 48K 음질은 넘는 수준으로 나오긴 하네요. 블투 고급이어폰은 안 써봐서 정확한 말은 못하겠는데 이 이어폰은 저가인데도 이 음색을 낸다니 하는 경이로움을 경험하시게 됩니다. 정말 대륙의실수 급이라고 얘기하고 싶네요. 초강추합니다.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QCY T1C 다섯번째 사용자 후기

그렇게 핫하다는 Qcy t1을 영입을 해와서 확인해보니 외형 및 마감은 가격에 걸맞게 잘 제작되어 있습니다. 음감테스트를 했는데 와..도대체 안에 무슨 튜닝을 해놨길래 이렇게 좋은건가요?? 중저음이 아주 풍성하고 고음은 심하게 찌르지도 낮지도 않게 중간 정도 잘 흘려주는게 상당히 놀랐습니다. 밸런스가 잘 잡혀있어요.

 

게다가 페어링 하는 속도도 꽤나 나쁘지 않더군요..이 정도 가격에 블루투스 5.0 탑재라는것도 두번 놀라고.. 한 가지 아쉬었던건 충전 크래들 두껑이 없어서 외부 먼지로 부터 잘 유입된다는 점이 드네요. 겉 모습만 보고 판단하지 말라...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