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파티션 히터 스쿱 히팅패드 전기히터 사용 후기

 

파티션 히터 스쿱 히팅패드 전기히터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파티션 히터 스쿱 히팅패드 전기히터 첫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해외배송이 더 싸서 그것을 사려다 AS가 안된다고 작게 써져있는 설명과 어떤것은 돼지코등 그래서 AS도 되고 문제 있을때 바로 문의 가능한 것이 나을 것 같아 구매결심했어요. 오자마자 사용했어요. 냄새가 심하긴 해요. 하여튼 사용하면서 집안 여기저기 옮겨다니면서 가지고 다니는데 가볍기도 하고요. 책상아래든, 피아노 칠 때, 쇼파앉을때, 아님 특히 쇼파 스툴에 발을 올리는 일이 많은데 스툴 앞에 놓고 작은 담요로 위를 다리와 함께 같이 덮으면 진짜 따뜻해서 좋네요~ 요긴하게 잘 쓸것 같아요~

 

 

다 좋은데 아쉬움은 USB였다면 충전기에 꽂아 쓰면 밖에서도 자유로울텐데 그게 아니라 아쉽고, 냄새는 뭐 지나면 없어지겠죠. 그리고 줄이 짧아서 반대편 코드에 꽂는데 짧아요. 연장선 필요할듯 해요. 제가 받은 물건은 스위치 작동부분에 천이 삐져나왔어요. 괜찮은거죠? 그거 빼고는 다 마음에 듭니다~

 

파티션 히터 스쿱 히팅패드 전기히터 두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사무실에서 발이 시려워서 전기하터를 썼는데 어제 그만 옷이 타버렸어요ㅠㅠ 너무 속상햐서 앉아있는데 마침 네이버 광고에 요녀석이 뜨더라구요...바로 클릭 해서 후기를 보니 후기가 엄청 좋길래 고민 1도 없이 구매했어요. 세상에 배송이 어찌나 총알인지 어제 오후에 구매했는데 오늘 아침에 받았네요... 너~~무 가볍고 따뜻하고 무엇보다 화상이나 화재 염려가 없어 안전해요...

 

사이즈가 작을 거 같았는데 왠걸 ... 딱좋아요!!! 전기제품은 대부분 중국산인데 이건 심지어 메이드인 코리아라 믿음이 더욱 가요!! 안쓸땐 접으면 엄청 작아져서 보관도 용이할거같고 너무 좋네요. 친구 선물로 몇개 더 사야겠어요 ㅋ

 

파티션 히터 스쿱 히팅패드 전기히터 세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사람은 발이 따듯해야 한다는 것을 덕분에 느꼈습니다. 공부하다, 몸이 너무 으슬으슬 해서 처음에 전기방석을 구매했는데도 불구하고 너무 추워서! 검색하다 히팅패드 발견!! 전 너무 마음에 듭니다! 이정도 온도 딱 괜찮아요. 더 뜨거우면 익어서 족발이 될 것 같더라구요. 아 그리고 사은품으로 주는 담요는.. 털도 날리고 냄새도 심하더라구요

 

 

그리고 작아서 몸을 덮어주기엔 한계가 있답니다! 큰 담요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아 저는 종아리 뒷부분이 시려서 주신 담요로 막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진짜 완벽 완벽. 가격은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마음에 들어요!!

 

파티션 히터 스쿱 히팅패드 전기히터 네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갑자기 날씨가 추워져서 바로 써봤는데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매트에 같이온 받침대 끼우고 콘센트에 꼽기만 하면 끝! 온도 조절은 3단계로 가능한데 오늘은 젤 낮은 온도로 해도 적당한거 같아요. 히터로 하면 다리가 건조해지고 가까이가면 너무 뜨거웠는데 이거는 발부터 종아리 까지 딱 좋은 온도로 바람은 막고 온도는 따뜻하게 지켜줬어요~

 

같이 들어 있는 노란 담요는 밍크담요 촉감이네요. 부들부들 하니 촉감이 좋아요. 다만, 젤 처음에 돌돌이로 한번 먼지?를 때고 사용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바로 사용하니까 히팅패드에 노란 페브릭이 묻었어요.

 

파티션 히터 스쿱 히팅패드 전기히터 다섯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진짜 좋습니다 ! 종아리부터 발까지 따땃하니 온기가 전체적으로 돌아요ㅠㅠ 행복...사무실에 히터를 틀어도 위만 따뜻하고 다리는 추운데 거기다 입구쪽이라 문 열때마다 바람이 들어와서 짜증났는데,,이건 일단 바람막이 역할을해서 찬바람 들어올 일이 없어요!

 

 

그리고 전에 쓰던 일반 전기난로는 종아리부분만 너무 뜨겁고 발은 시렵고, 거기다 담요가 타서 구멍나고 여러모로 불편해서 조금 비싸긴하지만 후기보고 히팅패드 산건데, 더 써봐야 알겠지만 지금은 일단 모든 면에서 만족스럽습니다! 전기 방석 뺐는데도 따뜻해서 좋네요 좋아요 진짜좋아요. 단점이라면,, 하체 전체가 따땃~하니 잠이오네요.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