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QCY T5 사용 후기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QCY T5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QCY T5 첫번째 사용자 후기

 

블루투스 이어폰 입문으로 좋다는 말 듣고 샀어요. 불량품 리뷰들 보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멀쩡한 게 왔는지 일주일쯤 된거같은데 아직 문제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한번 이어폰 사면 2년정도 쓰는데 이대로 쭉 멀쩡해주길 바라요...

 

어쨌든 유선이어폰 쓰다가 갈아탔는데 뭣보다 줄 흔들리거나 물건 닿을때마다 쓰스슥 소리 전달되던 거 없어서 너무 좋네요. 솔직히 바깥 노이즈보다 줄 건드릴 때 나는 소리가 제일 거슬렸는데 드디어 탈출ㅠㅠ 폰을 두고 멀리까지 떨어질 수 있는 것도 넘 좋은데 이어폰 자체에 음량조절 기능이 없어서 왔다갔다 해야 하는 건 좀 너무 불편해요. 투명목줄에 매인 기분이랄까... 그래도 장점이 훨씬 더 많아서 행복합니다.

 

 

이제 줄 있는 건 못쓸거같아요 무선 최고..ㅠ 유튜브랑 음악 듣는 용으로만 써서 기타 기능들은 잘 모르겠고, 음질은 별로 까다로운 귀가 아니라서 다른 거랑 별 차이 못 느끼겠어요. 소음 차단도 잘 해주고 깨끗하게 잘 들립니다. 아 그리고 실리콘케이스 진짜 헐거워요 ㅋㅋㅋ 뚜껑 훌렁훌렁 계속 벗겨짐 먼지도 잘 붙고... 그렇다고 안쪽에 양면테이프 붙이면 제품에 끈적임 남잖아요ㅜ 대체품 찾게되면 빨리 갈아탈 건데 그래도 없는 것보단 나으니까 사실 분은 감안하고 구입하세요!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QCY T5 두번째 사용자 후기

 

예전부터 qcy 제품을 눈여겨 봤었어요. 처음으로 무선 이어폰 산 것이 qcy-t1 이었는데, 사람들이 가성비 좋다고해서 구매했어요. 그것도 음질도 나름 괜찮고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좋았어요. 그건 좀 쓰다가 아버지께서 쓰신다고 하셔서 드리고 저는 새로 나온 qcy-t5를 샀어요.

 

하루만에 배송되서 정말 좋네요. 국내정발 제품이라 설명서도 한글로 되어 있어 참 좋네요! 해외직구는 한자로 되어있다던데. 그리고 한국에서 as도 받을 수 있네요. 들어보니 음질도 막 듣기에는 정말 좋아요. 게임할 땐 게임모드도 되고. 애플 에어팟이 좋다고는 하지만 너무 비싸서 막 쓰기 부담될 것 같아요. 근데 이건 2만원대라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부담이 없어요.

 

 

학생이라서 비싼 고급 이어폰은 못써서 이런 qcy는 가뭄의 단비 같은 제품이에요. 근데 주의할 점이 요즘 많이 쓰는 고속충전기는 피하라는 것이었어요. 1a 충전기로 쓰는게 좋다고 하네요. 아무튼 잘 사용할게요!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QCY T5 세번째 사용자 후기

 

싼 가격이라고 믿기지 않을만큼 케이스랑 포장도 잘되어있네요.크기별로 추가 이어캡이 있어서 좋았습니다.블루투스 연결 시 이어폰은 찾는데 정작 연결하려하면 연결할 수 없습니다. 하고 뜨더라구요.

 

몇번이나 시도하다가 힘들어서 불량인가 고민했는데하나씩 번갈아서 빼가면서 여러번 연결하니까 잘 되네요.마감새도 좋고, 생각보다 무게도 가볍고, 음질 진짜 좋네요!!검은색이라 고급스럽고 심한 광택도 아니어서 가격대비 싸구려 느낌이 전혀 안납니다.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QCY T5 네번째 사용자 후기

 

기존에 QCY-T1를 사용했던 사람으로서 이 QCY-T5 제품도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T1처럼 귓구멍에 쏙 들어가는 디자인이 아니라서 살짝 아쉽긴 하지만, 콩나물 형태를 띈 덕인지 통화품질은 훨씬 좋습니다. T1때는 통화 상대의 목소리는 제게 잘 들려도 제 목소리가 상대한테 잘 안 들리는 경향이 있어서 음악감상용으로만 썼었거든요. 그런데 T5는 확실히 T1보다 통화품질이 좋습니다.

 

상대방도 제 목소리가 잘 들린다고 하고요. 충전독도 뚜껑이 있어서 먼지유입이나 이어폰유닛 분실방지에도 유리합니다. 음악을 들을 때 소리도 T1처럼 먹먹한 소리가 아니라 좀 더 시원한 소리(기본 음량이 T1보다 큰 듯)를 들려줍니다.

 

 

다만 아직 적응이 어려운 것은 이어폰유닛의 조작이 터치조작이여서 아직 감을 잘 모르겠네요. 이건 차차 익숙해질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어폰알못이지만 가성비로만 따지면 이 제품 이길 제품은 찾기 힘들 거라 생각되네요. 현재 이틀차 사용중이고, 선이 없는 이어폰생활을 잘 즐기고 있습니다!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QCY T5 다섯번째 사용자 후기

 

디자인 퀄리티는 조금 아쉽지만 가성비로 본다면 최고의 제품. 직구가격을 생각한다면 비싸? 쿠폰먹이지 않고 as가되지 않는 것을 제외하면 가격 경쟁력도 good. 아쉬운건 직구 일반적 가격과 차이 많이 있지 않기에.. 무상 as기간이 6개월 짧다고 하지만 이 역시 가격에 비례한듯합니다.

 

1.음질 qcy t1의 저음을 올려 놓은 것을 내료 놓아 좀더 플랫한 느낌을 줍니다.선명도나 그런것은 t1보다 좋습니다.저음을 음질의 기준으로 삼는다면 t5의 음질을 나쁘다고 할 것입니다. 하만타갯을 기준삼은 듯합니다. 화이트 노이즈가 있지만 이 가격대해선 준수한 편입니다.

 

2. 레이턴시 게임모드를 제공하고 있고 레인터시가 있지만 배그등 게임에서 불편함 없이 사용 할 수 있을 정도의 전송지연시간을 보여주며 이 가격에 이 정도 레이턴시를 보여주는 제품은 손에 꼽습니다.

 

3. 제품 마감 마감 느낌은 t1보다 좋은 느낌은 아닙니다. 제품의 크기를 키우면서 t1에서 느껴지던 싼티가 더욱 잘보야진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t3가 마감 조금 더 느껴질 정도지만 가격적마감... 아쉽네요. 싼티가 난다는 것입니다.

 

4. 터치 터치는 아쉬움이 있지만.. 사용엔 문제 없으며 가격에 비하면 준수합니다. 5. 통화 조용한 곳에서는 어느정도 소통이 가능하지만 소음이 심해지면 소음이 목소리를 뭉게버립니다. 음감용 및 게임용으로 추천합니다.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