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베리어 미니 가습기 BR318 사용 후기

 

베리어 미니 가습기 BR318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베리어 미니 가습기 BR318 첫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병실이 건조하다보니 코감기에 걸릴것 같아 미니 가습기 찻던중 이 가습기를 찾게되었어요. 캐릭터도 너무 귀여워서 저는 화이팅 핑크 두개 구입해서 친구주려구요. 사용해보니 디자인도 너무 귀엽고 인테리어로도 좋을것같아 지인들에게 추천햇더니 다들 구입하고 싶다하여 사이트 알려줬어요.

 

 

소음도 없고 분사량도 괜찮아요(미니가습기니깐) 첨에 필터를 적셔도 가습이 안되다가 다시 필터 거꾸로 물 흡수시킨뒤 하니 잘 되어 전 필터 1개 더 구입했는데 추가까지 총 5개가 있네요

 

베리어 미니 가습기 BR318 두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가을부터 건조했는데 건조함이 넘 심해져서 구입했어요~집에 큰 가습기는 놓을곳도 없어서, 작고 예쁘고 튼튼한 가습기를 찾고 있었는데 이 가습기를 딱 발견해서 잘 쓰고 있습니다~남편이랑 저랑 잘때 넘 건조해서 입술도 마르고 코도 마르고 그래서 힘들었었는데 가습기 놓고 좀 괜찮아 진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넘 귀여워요 ㅋㅋ 사슴살까 토끼살까 고민 진짜 많이하고 사슴 샀는데 잘 산것 같아요. 저희 침대 원목프레임에도 잘 어울리고 특히 밤에 불끄고 켜면 무드등도 되서 넘 예뻐요.

 

베리어 미니 가습기 BR318 세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매일 사용해본 결과 두 가지 치명적 단점을 발견했어요ㅠㅠ 먼저 필터를 생각보다 자주 갈아줘야한다는 점..! 하루 8시간정도 쭉 사용한후 퇴근전에는 필터를 분리해놓고 나름 말려서 다음날 다시 사용하는데 며칠 지나면 필터 끝부분이 노랗게 색이 변하고 그대로 끼워서 가습기를 작동하면 걸레 냄새같은게 나요ㅠㅠ 그래서 필터를 자주 갈아줘야하네요.

 

 

두번째 분사량이 일정치 않아요. 어떤날은 너무 심하게 분사가 되서 가습기 근처가 심하게 축축해져요ㅠㅠ 그래서 통 안의 물도 두시간에 한번씩 채워넣고 가습기 아래에는 휴지를 깔아놓고 쓰는데 또 어떤날에는 분사가 너무 약해서 통안의 물이 잘 줄지를 않네요..ㅎㅎ 그래도 가격대비 괜찮다 생각하며 매일 열심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베리어 미니 가습기 BR318 네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디자인도 너무 예쁘지만, 소음도 없고 분사량도 기계 크기에 비해 엄청 잘 나오네요. 1석2조가 아닐까 합니다-! 단, USB단자를 항상 꽂아 두어야 분사가 가능하다는 점만 참고하면 될 것 같네요. 사무실 책상위에 두고 쓰는거라 저는 불편함은 없네요. 잘 쓰겠습니다!

 

베리어 미니 가습기 BR318 다섯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가습기 너무 귀엽네요 ㅎㅎ사무실에 두고 쓸만한걸 찾다가 싸고 귀여워서 고민하다가 질렀는데 생각 그 이상이예요~~!~!~! 일단 귀엽고 가습량도 대박이예요. 필터 여분 샀는데 기본 2개가 딸려와서 필터부자가 됐네요. 건조한 사무실 환경에 비염까지 있어서 괴로웠는데 이제 살것같아요 ㅋ 근데 가습량이 많아서 그런지 자꾸 책상 위가 물로 변하네요 ㅠㅠ 휴지 깔아놓고 쓰고있어요. 그래도 만족합니다.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