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6인용 압력밥솥 추천 쿠쿠 CRP-DHXB0610FS 사용 후기

 

6인용 압력밥솥 쿠쿠 CRP-DHXB0610FS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6인용 압력밥솥 쿠쿠 CRP-DHXB0610FS 첫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세련되고 질리지 않는 디자인. 으뜸효율1등급 제품이라 알아서 절전해주고 참 신기하고 기특해요. 예전부터 쿠쿠를 쭉 써온터라 잔고장 잘없고 쿠쿠밥맛은 두말 할것도 없네요. 저희는 5~6가지 잡곡밥을 먹은지 오래 되었는데 항상 오차없이 쫀득하고 찰진 밥맛을 잘 유지해줍니다. 단 손대중으로 쌀양이나 물을 잡으면 절대안됩니다.

 

 

원하는 밥맛을 얻으려면 꼭 계량컵에 쌀양과 물눈끔 또한 딱맞춰야 한다는점 강조 드립니다. 그리고 1등급 으뜸효율 가전제품이라 몇일전에 10프로 환급도 받았습니다. 1석2조의 쿠쿠는 사랑 입니다~

 

6인용 압력밥솥 쿠쿠 CRP-DHXB0610FS 두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일단 내구성이나 그런거는 계속 써봐야알겠지만 "믿고 쓰는 쿠쿠" 니까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죠?? 주문한 다음날 바로 수령받았구요. 회사에 도시락을 싸들고 다녀서 항상 밥을 일주일 단위로 꼬박꼬박 하는데 기존 3인용쓰다 6인용으로 바꾸니 완전신세계네요 ㅠㅠ 칙칙 올라오는 밥냄새도 너무 고소해서 맘에들고, 올터치방식에 디스플레이도 맘에 듭니가.

 

음성으로 안내를 해줘서 어르신들이 사용하시기에도 좋다고 생각이 드네요. 디자인은 신혼부부 탕탕탕!! 기능은 전연령 탕탕탕!! 제대로 저격하신듯합니다. 좋은가격에 좋은 밥솥사서 기분너무 좋읔 저녁이네요.

 

6인용 압력밥솥 쿠쿠 CRP-DHXB0610FS 세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 시작하자마자 주문했어요! 에너지 소비 효율등급 1등급 해당제품이니 당연히 환급 받을수 있어요 전에 쓰던 밥솥이 쿠첸제품이었는데 4년정도 쓰는동안 패킹 2번 갈았는데 또 압력이 새서 이번엔 쿠쿠로 샀어요. 주변에서 쿠쿠가 더 좋다고 하더라고요. 제품 디자인이 만져도 지문 안 남는 재질이라 좋고요. 고급스러워 보여서 좋네요. 주방 전부 그레이로 인테리어 했는데~ 잘 어울려요!

 

 

기능 다양해서 조작법 걱정했는데 터치만 하면 되니 편하네요. 고화력으로 흰 쌀밥 지어봤는데 밥 맛도 좋네요. 고장난 밥 솥 밥만 먹다가 오랜만에 찰진밥 먹으니 넘 좋네요! 밥은 역시 쿠쿠.

 

6인용 압력밥솥 쿠쿠 CRP-DHXB0610FS 네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쿠쿠제품은 계속 사용중인 브랜드였고 필요한 곳이 있어서 추가로 구매했어요. 압력밥솥 종류도 정말 여러가지인데 그중에 IH압력밥솥이 사방으로 열이 가열되서 밥맛도 좋고 화력도 좋다고 해서 이걸로 결정했어요. IH압력밭솥 종류가 가격대가 높았지만 2016년에 출시된 제품 치고는 만족 할 만한 성능, 깔끔한 디자인에 끌렸네요더구나 검색으로 경유했더니 25만원대로 살수 있어서 가격대가 제일 좋았네요.

 

 

4인가족에 6인용 밥솥이라 사용하기 딱 적당한 사이즈라서 좋고 에너지 효율이 1등급이라서 전기요금은 신경 덜 쓸것 같아요. 패팅도 2중으로 되어 있고 내솥 관리만 잘하면 오래 쓸거 같아요. 내솥은 반드시 뽀족한 곳에 찍히지 않게 따로 설거지 하는 방법이 제일 안전해요. 참고하세요~

 

6인용 압력밥솥 쿠쿠 CRP-DHXB0610FS 다섯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쿠쿠 모델이 너무 다양해서 기본에 충실한 기능, 1등급 에너지효율, IH방식가열, 풀스테인리스형에 중점을두어 검색하다 가격대비 가장 적절해 구매했는데 제 기준에 만족합니다 기능이 다양할수록 고장률이 높다 하더라구요 ㅎㅎ 밥맛은 찰진 압력밥솥에서 맛볼수 있는 맛이고... 보온해서 맛을 유지하는 밥솥은 없으므로 전기라도 아낄겸 보온기능은 하지 않고 있고요.

 

밥이 다되면 미리 밥그릇에 퍼놓아 그때그때 데워먹는데 데울때는 수분이 없어져서 그런지 꼬들꼬들 해집니다... 그래서 전 눈금보다 물을 더 넣고 밥을 합니다^^ 암튼 만족한 구매네요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