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온수매트 추천 경동나비엔 더 케어 슬림 온수매트 EQM560 사용 후기

 

경동나비엔 더 케어 슬림 온수매트 EQM560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경동나비엔 더 케어 슬림 온수매트 EQM560 첫번째 사용자 후기

 

경동나비엔 좋다는 이야기만 들었는데 막상 직접 구매하려고 하니 다른 곳들과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동영상으로도 공부해보면서 확실히 저 믿음이 갔습니다. 직업상 교대근무를 해야하는 직업이라 수면 패턴이 일정하지 않아 잠도 잘 안 오고, 숙면을 취하기 너무 힘들었습니다. 게다가 수족냉증이 있어 10월이 넘어가는 추위에는 더욱더 잠을 설치기 마련이였어요.

 

 

그런데 온수매트를 깔고 잠시만 누웠는데 잠이 오더라구요 (기쁨 ㅠㅠ) 집의 온도를 높이거나 전기장판을 사용할 때는 아침에 너무 건조해서 목이 아프기도 했는데 온수라 건조하지 않고 집의 온도를 그만큼 낮출 수 있으니 새벽에 답답한 느낌도 덜 하고 깨는 일이 없었습니다! 정말 강추!! 이번 겨울은 경동나비엔 온수매트로 숙면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경동나비엔 더 케어 슬림 온수매트 EQM560 두번째 사용자 후기

 

온수매트 중 가격대가 젤 높아서 다른 브랜드도 찾아보다가 결국 나비엔으로 돌아왔어요. 모터 디자인과 수질유지 기능이 컸어요. 보통 35~37도 정도로 사용하고 수면중 춥거나 더워서 깨는 일없이 숙면합니다.

 

십년정도 전기매트 사용하다 교체해서 정말 삶의 질이 달라졌어요. 아직은 집전체 난방시작하기에는 애매한 날씨라 온수매트가 더 좋습니다. 전기매트는 부피도 커서 보관하기도 힘들고 등에 전선이 배겨 싫었는덕 온수매트는 보관도 부피가 적어 좋아요. 저는 여름만 빼고 계속 사용할것 같아요.

 

경동나비엔 더 케어 슬림 온수매트 EQM560 세번째 사용자 후기

퀸만 사용해봤는데 좋아요. 얇고. 이전에 쓰던건 보관이 힘들어서 계절지남 골치였는데 이건 그럴걱정이 없으니 완전 좋아요. 소음도 없고 은근히 따뜻하고.아직 처음 사용해본거라 저한테 맞는 온도를 찾진 못했지만 기능적으로 너무 좋네요. 믿고 산 경동나비엔 오래 잘 사용했음 좋겠네요. 리모컨도 넘나 맘에듬;; 매트 커버도 바뀐걸로 온듯한데 지퍼형이라 안정감있고 더 좋은거 같아요.사은품이 안온지 알고 문의했는데 판매자님 친절한 설명에 홀랑 넘어갔네요ㅋㅋㅋ 사업 번창하셔요!

 

경동나비엔 더 케어 슬림 온수매트 EQM560 네번째 사용자 후기

 

포장도 꼼꼼하고 설치방법이나 물빼는 방법 안내가 잘되어 있어요. 집이 너무 추워서 온수매트 주문하려고 알아봤는데, 다른 브랜드들은 좀 저렴해도 고장이 잦다고 해서 비싸더라도 오래오래 쓰겠지 싶어서 나비엔으로 선택했어요! 확실히 온수매트라 그런지 은은하게 따뜻해요~ 누워있을 때도 리모컨하고 어플로 온도 조절할 수 있다는 점이 제일 좋네요 ㅎㅎ

 

 

슬림형이라서 잘 밀린다는 후기가 있어 걱정했는데 커버랑 잘 묶어놓으니까 전 움직이는거 잘 모르겠더라구요 생각보다 소음도 적고 음성안내도 소리크기 조절할 수 있어서 거의 방해 안돼요 겨울 내내 따뜻하게 잘 쓰겠습니다~~!

 

경동나비엔 더 케어 슬림 온수매트 EQM560 다섯번째 사용자 후기

 

생각보다 빠르게 데워지지는 않았지만 이불 덮어두니 설정온도(오른쪽)보다 더 올라간듯... 은은하게 따뜻하니 포근하고 좋습니다.. 슬림할지 쿠션할지 고민했는데 슬림도 나름 안정감있고 좋네요.. 기술력을 괜히 의심했어요..ㅋㅋㅋ 괜히 슬림이 나중에 나온 것이 아닐텐데 말이죠.. 커버도 다크그레이 색상으로 와서 개인적으로 더 좋았습니다.

 

물론 아래 위로 침대커버며 요 덮어두고 사용할거라 때가 탄다거나 할 일은 없지만 어두운 색상이 심리적으로 더 안정되는건 어쩔수 없는 것 같네요.. 매트 냄새가 안빠진다 뭐 이런 후기도 있었던거 같은데 저는 냄새가 심하게 느껴지지 않아 바로 사용합니다.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