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원격수업 웹캠 추천 앱코 APC930 웹캠 사용 후기

 

앱코 APC930 웹캠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앱코 APC930 웹캠 첫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가성비 평이 좋은 앱코 웹캠을 구입했습니다. 잠깐 동안 사용한 후기를 남깁니다. 일단 저는 맥을 사용하고 있어서 자체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없는 안타까움이 있었습니다. 그건 그렇다치고, 내장형 아이맥 웹캠과 내장형 마이크와 앱코의 웹캠과 마이크를 테스트한 결과~~디자인과 거치하기 편한 부분은 좋았지만... 색상은 아이맥 내장 웹캠이 자연스럽게 나오더군요. 그리고 마이크의 경우, 소리가 크가 입력되는것은 좋았지만... 노이즈 억제력에서는 아이맥 내장형 마이크가 우수했습니다.

 

 

더 많은 테스트를 한 것은 아니지만... 더 나은 품질과 성능을 위해 아이맥 내장형과 차별을 위해 구입했는데... 좀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아직까지 더 많이 사용하면서 테스트를 해보긴 해야하지만.. 간단하게 사용한 후기를 올립니다. 어쩄든 저는 앱코 제품을 좋아하는 편이긴 한데... 약간의 아쉬움을 남기며 후기를 마칩니다.

 

앱코 APC930 웹캠 두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아들 온라인 수업때문에 구매했는데요. 제품받아 USB포트 꼽기만 해도 자동설치되고 좋네요. 잘작동되는지 궁금했는데 설명서에 웹카메라 실행하는 방법이 적혀있어 따라해보니 화질도 좋고 얼굴따라 초점이 자동조절되어 잘 나옵니다. 무엇보다 프라이버시커버가 있어서 사용안할땐 닫아놓고 사용시에만 열어서 사용하게 되어있어 좋네요. 모니터위에 걸어만 놓아도 흔들림없어요.

 

앱코 APC930 웹캠 세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초등학생 아이 화상수업한다고 해서 폭풍검색해서 주문했습니다. 설치는 그냥 USB포트에 꽂고 카메라프로그램 실행시키니까 작동 잘되고요. 화질도 괜찮네요. 모니터에 어찌 붙일까 잠시 고민했는데 캠 무게도 가볍고 아래 거치대를 펴서 모니터 상단에 쉽게 거치할수있었어요.안떨어지네요..

 

 

이제품 선택한 결정적인것은 캠 렌즈 덮개가 있어서였습니다. 별거 아닌듯 하지만 해킹문제도 생길수있는거고 세심함이 돋보이는 제품인듯...고장 안나고 잘 썻으면 좋겠네요..

 

앱코 APC930 웹캠 네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원격수업용, 화상회의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원래 사용하던 웹캠은 너무 오래되어 화질도 안 좋고 화면이 어두워졌다 밝아졌다 했는데, 이 제품은 그런 현상이 없어서 좋네요. 음성도 잘 들어가고 화질도 좋고, 거치 클립이 되어 있어서 모니터에 안정적으로 거치도 되고, 삼각대 홀도 있어서 삼각대에 연결해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당히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앱코 APC930 웹캠 다섯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화상회의용으로 구매하였습니다. 기존에 노트북에 있는 일체형 캠으로 그럭저럭 사용했는데, 화질이 구려서 좀 더 나은 제품을 찾던 중 앱코 APC930를 알게되어 구매했습니다. 전용 프로그램 깔아서 테스트해보니 해상도도 높고 잘 나오네요. 얇은 모니터위에도 잘 고정되고, 각도 설정도 잘 됩니다. 좀 더 사용을 해봐야겠지만, 가격대비 쓸만한 제품인거 같습니다.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