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가습기 추천 미로 에어레스트 Airest 가습기 AR07 사용 후기

 

미로 에어레스트 Airest 가습기 AR07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미로 에어레스트 Airest 가습기 AR07 첫번째 사용자 후기

 

배송 주문하고 다음날에 왔구요.원룸에 사용할 거였고 이것 저것 비교를 많이 해봤는데다 비슷하더라고요..통세척이 간편한거,디자인,가습 단계조절,타이머 기능 등 중점으로 보고 구매했는데요,결정적이었던건 개나 소나 다 무드등 있는 거라 무드등 없는걸 이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무지개색 무드등 극혐 ㅠ)위에 원통이 분리가 되서 물 버리고 세척만 하면 되고요.

 

 

다만 이 원통이 위로 조금만 들어도 분리가 잘 되서..그 점만 주의해서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원통을 비틀면 고정이 한번 되는 잠금장치 같은게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소음도 큰편 아니고 암튼 전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미로 에어레스트 Airest 가습기 AR07 두번째 사용자 후기

 

제가 산 제품들 중에 소위 뽕을 뽑는 제품 탑3에 듭니다.일단 가습기를 사면서 고려했던점이 1. 청소하기 편한 것 & 청소 할 수 있는 것2. 디자인이 심플할 것3. 소음이 적은 것이 3가지를 가장 고려했던 점이 였는데 너무 만족합니다.리뷰중에 제품이 생각보다 크다라고 하신 평을 본거 같은데 전 적당했어요.

 

생각했던거 보다 작아서( 밤새 가습이 될까 싶었는데 전 2단에 놓고 쓰는데(1~3단계, 취침모드로 되어있음) 자기전에 물보충 가득해놓고 잠들면 아침에 출근하기 전까지 쓸 수 있는 정도예요.물 보충도 너무 간편하게 할 수 있고 소음이 적어서 자면서 거슬리지도 않아요. 제품이 하단부(코드 연결되어있는 곳),중간부(물통), 상단부(뚜껑)으로 이루어져 있어 물 보충시 중간부만 빼서 싱크대에서 물 보충하고 꽂으면 되서 편하게 쓰도 있어요.

 

 

같이 사는 반려묘가 비염이 있어 종일 가습기를 틀어 놓는데 그 주변에서 벗어나지 않네요. 반려인과 반려묘가 비염이 있어 구매하게 되었는데 왜 진작사지 않았나 후회되네요.가성비도 좋고 너무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미로 에어레스트 Airest 가습기 AR07 세번째 사용자 후기

 

완전 적극 추천!!!! 가습기 파동이후로 호흡에 관련되어 있는 제품은 고민을 많이 하게 됩니다.건조해지는 계절이 올때면 아이가 감기에 쉽게 걸려서 이번에 벼르고 벼르다 구매하게 되었습니다.저는 좁은 방에서 사용할 거라서 가습량이 너무 많이 않을걸 원했는데 딱 적당한것 같아요.뭔가 안개처럼 은은하게 나와서 저희는 아주 만족합니다.

 

자고 일어났을때 너무 축축하지 않고 적당한 수분량인것 같네요. 이 제품에 최고 강점은 청소가 쉽다는것 아침에 대충 휘리릭 물로 씻어서 건조시켜 놨다가 사용하는데예전에 쓰던 가습기들에 비해서 구조가 단순하여 청소할때 손이 많이 안가서 좋습니다.그리고 작동 소음이 정말 조용해요~제가 크게 예민하지 않긴하지만 그래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 또한 택배포장 아주 단순하게 해서 보내주셔서 좋더라고요. 요즘 환경쓰레기 문제가 많이 되고 있는데.버리기도 편하고 필요없는 비닐 들어 있지 않아서 칭찬합니다.

 

 

튼튼한 제품으로 승부하는 자세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박스도 제품 규격에 딱 맞게 알뜰하게 제작된것 같네요. 굿!!! 어뎁터?가 분리가 되지않아 불편하다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던데 전 오히려 물들어 갈 걱정없이 막 씻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뭔가 잘 잃어버리는 편이라 딱 붙어있어줘서 고맙네요 여튼 좋은 제품입니당!

 

미로 에어레스트 Airest 가습기 AR07 네번째 사용자 후기

 

거실에만 가습기가 있고 안방에는 없어서 디자인 깔끔하면서 세척이 간편한 가습기를 찾고 있었는데 주문 당시에도 이거다 싶었는데 받아 보고나니 마음에 더 쏙 들더라고요.분사량로 4단계로 다양하고, 취침 시에 사용하는 취침모드는 소음이 없어서 정말 좋았어요. 최고 단계로 올려도 소음은 물론이고 물 튀김도 없으니 극강으로 건조할 때는 굳이 취침모드 안하고 빵빵하게 틀고 자도 되겠다 싶더라고요.

 

협반 위에 올려두고 첫 날 써 보았는데 안방이 전체적으로 촉촉해져서 꿀잠 잤네요.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너무 예쁜 디자인이라 365일 그 자리에 올려놓아도 좋겠다 싶어요.만족 1000% 두고~ 두고~ 잘 쓰도록 할께요.

 

미로 에어레스트 Airest 가습기 AR07 다섯번째 사용자 후기

 

심플하면서 물도 좀 많이 들어가는걸 찾았는데행사하는 것보고 바로 구매했어요.다른 곳보다 더 싸더라구요.코랑 목에 문제거잇어 어머니 방에 가습기를 사용하려고하니 usb사용하는 미니가습기가 3개가 있어 써봤는게 너무 작고 방에서 쓰기에는 가습량도 부족하고 며칠쓰다 안쓰게 되더라구요. 선도 짧아서 안되고..행사하길래 바로 구매했어요.

 

가습기 세척도 그렇고 불편한 점도 많아 처음에 쓰다가 잘 안써지더라구요.요제품 심플하고 물통 쑥 빼서 물 받아서 꽂아 놓고 뚜껑만 닫으면 되니까 편해요.하얀색이라 물때도 잘보일것 같고3단계하니까 가습량이 뿜뿜 많이나와요.2단계로 많이 해놓고 자구요.사용편하고 세척도 편하고 좋아요.가격대비 좋은 것 같아요.비싼것사서 안쓰거나 세척이 더 안될정도로 더러워지면 버리기도애매할것같아저렴한것사고 세척안될정도로 더러워지면 다시 사야지하고 산건데 마음에들어요.물때도 현재 사용할때 까진 안생겼구요. 깨끗해요.

 

 

수돗물마르면 생기는 노랗게 굳는 물질(석회질같은?)같은것도 안생기고 현재까진 깨끗한 상태로 잘사용중입니다. 낮엔 2단계 3단계 두는데 밤엔 수면모드로해서 조절해주니까 편한것같아요. 가습나오는곳에 물방울 맺힘은있어요.뚜껑부분이 얇아서 세척이 용이하니까 한번씩 잘 닦아 주면될것같아요.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