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가성비 가습기 추천 샤오미 가습기 디어마 DEM-F628S 사용 후기

 

샤오미 가습기 디어마 DEM-F628S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샤오미 가습기 디어마 DEM-F628S 첫번째 사용자 후기

 

적당한 가격에 깔끔한 디자인, LED디스플레이를 장착해서 고급스러우면서도 한눈에 현재온도, 습도 등을 알수 있고 현재 설정도 알 수 있음. 그리고 무엇보다 풍부한 가습능력. 터치식 버튼이라서 세련되어 보임.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움. 다만 물을 주입하는 방식이 윗부분 본체를 분리해서 뒤집은 다음 밸브를 열고 물을 넣는 식이라서 번거로움.

 

 

그래서 어떤 사용후기에 윗부분을 구멍을 낸다고 했는데 본인도 사용하다가 적당한 마개가 있으면 구멍을 내어서 사용해보려함. 물통 내부청소는 물을 넣어 흔들어서 해야하는 방식인데 대부분이 이런식이라서 별로 문제가 되지는 않음.

 

샤오미 가습기 디어마 DEM-F628S 두번째 사용자 후기

 

집에 하나 사무실에서 하나 쓰려고 두개 사버렸어요. 한 8년은 써온 미니미우스가습기를 보내드렸거든요ㅠ 일단 통 세척은 뭐...물 투입구 외에는 닫힌 구조라 자주 물로 쉐킷해주는 수밖에는 없을 것 같습니다. 용량커서 좋고 분무량 아주 좋습니다. 제 옆자리분이 뜻밖에 가습기 효과를 보고 계시네요. 자그마치 파티션이 1200인데 그걸 뛰어넘고있어요.

 

그러다가도 설정된 습도 도달하면 딱 꺼지네요. 과습 걱정은 안해도 되겠어요. 가성비로 아주 마음에 듭니다. 다들 후기에서 말하는 물보충은 뭐 그냥 통 들고 가면 그만이라 크게 불편한 점은 모르겠네요. 그참에 통도 헹구고요

 

샤오미 가습기 디어마 DEM-F628S 세번째 사용자 후기

 

우선 기존에 쓰던것보다 대용량이라 좋았어요. 너무 작은걸 썻던터라 늘 아침에 꺼져있고 효과를 못봤었거든요. 대용량이라 우선 오래가는게 제일 큰 장점! 그리고 온도도 나오고 습도도 나오니 짱!! 내가 원하는 습도 맞춰놓으면 그거에 맞게 계속 되더라구요~ 너무 좋아요 오자마자 밤에 써봤는데 역시나! 효과가 있더라구요 코랑 목도 덜 건조하고 좋아요! 강추드립니당

 

샤오미 가습기 디어마 DEM-F628S 네번째 사용자 후기

 

조용하고 단계조절이 되어 참좋네요. 처음엔 작은용량 가습기를 사려했는데 이제품을 써보니 한번넣으면 하루종일사용할수있어서 너무 좋네요. (작은용량샀음.. 물채우기 귀찮아 많이 못사용했을듯요.) 한가지 아쉬운건.. 이게 젤 큰 단점인것 같은데 세척은 어찌하나요? 젤 큰 고민이네요..ㅜㅜ

 

 

샤오미 가습기 디어마 DEM-F628S 다섯번째 사용자 후기

 

배송 빠르고 220V입니다. 모양 이쁘고 단 분무가 위쪽 가운데에서 분수처럼 나오는 거라 한쪽방향으로 멀리 퍼져 나가진 않습니다만 강으로 틀면 그래도 좀 퍼져 나가는 편입니다. 5리터짜리 수조 정말 대박.... 어차피 고장나면 버리고 다시 사는거라 A.S는 신경 안씁니디.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